교육목표 및 |
전사원의 TQM적 사고 도입과 올바른 분임활동(소집단활동) 경영체제의 조기 실현 및 정착화를 기하고 기업의 체질개선 및 발전 인간성을 존중하고 생에 보람 있는 명랑한 직장을 만드는데 있음 |
---|---|
교육대상 |
분임조장, 분임조원 |
교육과정명 |
주요교육과정 내용 |
과정시간 |
강의법 |
---|---|---|---|
품질관리 |
품질이란? 분임조란? |
0.5시간 |
이론 |
분임조활동의 |
분임조 도입 및 편성 분임조 활동 진행순서 분임조 활동 실시방법 분임조 활동시 고려해야할 점 분임조 진행 유형 분임회의 진행 및 아이디어 도출 방법 분임조 활동의 평가 |
3시간 |
이론 |
분임활동 제반기법 |
특성요인도 파레토도 그래프 층별 체크시이트 히스토그램 관리도 연관도법 계통도법 |
8시간 |
실습 |
표준화 |
0.5시간 |
실습, 발표 |
|
분임조활동 |
2시간 |
실습, 발표 |
|
분임조활동 |
2시간 |
실습, 발표 |